엘리레이저이란?

엘리레이저는 808nm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 레이저 빛이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변화한
레이저에 의하여 털의 뿌리를 파괴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여러 종류의 레이저와 빛을 통하여
피부손상을 줄이면서 제모를 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기존의 방식보다 피부의 손상을 적게 하면서도 안정적이고
균일한 에너지를 피부조직에 전달하는 다이오드를 이용한 레이저입니다.
핸드피스와 피부가 맞닿는 부분에 0도로 게속적인 냉각을 지원합니다.
이런 냉각기술을 통해 레이저가 조사되면서 피부표면에 발생하는 열로 인한
화상을 피할 수 있어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엘리레이저 특징

엘리레이저 특징

제모 시술부위

제모 시술부위

얼굴

얼굴의 잔털 (솜털)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얼굴에 잔털이 많으면 화장에 지장을 주므로 제거를 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개인마다 털의 굵기가 다르기 때문에 개개별로 맞는 치료방법을 선택하여 시술하고 있습니다.

겨드랑이

여성 고객분들이 제모시술을 가장 많이 하는 부위중 하나입니다. 겨드랑이는 다른 부위보다 털이 굵고 밀도가 높아 치료방법을 달리해야 합니다. 심한 경우에는 딱지가 앉기도 하지만 좋은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부위입니다.

팔, 손등

사계절 내내 노출되는 부위라 더욱 더 신경이 가는 부위입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털이 가늘고 색이 옅으므로 시술시 통증이 경미한 편입니다.

이마

이마는 대부분의 경우 머리카락과 잔털이 섞여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에 따라 치료횟수가 차이가 많이 나며 피부색에 따라 치료 후 2~3일간 딱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슴

배 부위의 경우 배꼽 주위의 살은 약하기 때문에 조심히 시술하여야합니다. 가슴이나 배 부위를 제모하고자 할 때에는 자가 제모보다는 레이저 제모를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시술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여성분들이 주로 고민하는 부위이지만 남성분들도 드물지 않게 시술하는 부위입니다. 치료는 보통 무릎이나 발만 받는 경우가 많고, 종아리 부위를 받는 경우는 20-30분 정도의 긴 시술 시간이 소요됩니다. 겨드랑이, 수염과 같이 빈도가 높은 부위입니다.

콧수염

남성분들의 경우 코 밑 수염을 치료하는 경우가 가장 흔한 경우이며 간단한 치료로 6주간 면도를 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치료로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치료 횟수를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치료당일에도 바로 정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비키니라인

비키니라인이란 비키니 등 수영복을 입었을 경우 사타구니에 드러나는 부위를 말합니다. 음모 주위에는 피부가 약하고 털도 굵고 길기 때문에 자가 제모보다는 레이저 제모를 통해 언제나 깔끔한 모습을 보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레이저제모 시술 후 주의사항

레이저제모 시술 후 주의사항

털을 뽑거나 왁싱은 금하며, 면도는 무방합니다.

시술 후 하루 이틀 정도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고 조금 부을 수 있으나 곧 사라집니다.

시술 직후, 샤워나 메이크업이 가능하나 모낭염 예방을 위해 사우나 및 입욕, 수영 등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넓은 부위에 시술할 경우,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후에 시술부위가 장기간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후에는 사우나나 찜질방은 2~3일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 실시간 간편상담
    통화희망시간 (운영시간내)
    성별
    이름
    연락처